메뉴
brunch
팔로잉
194
명
닫기
팔로잉
194
명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민서
모난 마음을 그린다. 마침내 미숙한 감정이 색칠되기 시작하면, 기다린다. 투명하고도 담담하게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버터 바른 토스트
느끼고, 생각하는 것들을 글로 담아요. 아직은 정처 없이 헤매고 있는, 이제는 '백수' 입니다.
팔로우
이태원댄싱머신
따봉충 설명충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경소정
⛰️26살, 서울에서 아무런 연고도 없는 강원도 영월로 혼자 귀농했어요. 💍5년째 혼자 살다가 작년에 영월 총각을 만나 결혼했어요. 🌿풀 뜯어 먹으며 평화로운 삶을 살길 바라요
팔로우
요시
"나는 얼마짜리 인간일까요" 돈으로 뭐든 다 살 수 있는 세상, 결코 돈으로 사선 안 되는 '생명(동물권)'에 대한 이야기를 남깁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보미
대학교 때 간 미국 켄터키 주 교환학생을 통해 난생 처음으로 비행기를 탄 후, 미국에서 승무원이 되며 한 달에도 수십번 미국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미
주 5일 출근하고 주 5일 헤엄치는 직장인의 워터 라이프
팔로우
진달
(전) K직장인 (현) 미국 대학원생으로 살아갑니다. 현대인의 고질적인 고민과 퇴사 스토리, 도전의 과정을 담습니다.
팔로우
이해솔
<나는 왜 산티아고로 도망갔을까>, <여행의 위로 - 북유럽에서 나를 찾다> 저자, 에세이 작가 & 웹소설 작가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지후
행복하고 싶었기에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포기하고 시골에서 자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도 죽기 전에 작가는 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행복하냐고요? 제 이야기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그림형제
잘생긴 고3 아들을 둔 아빠. 추리소설과 주말을 좋아하고 장르 불명의 요상한 글을 씀. 재미없는 사람과 신 맛 과일을 싫어함.
팔로우
hada
쓰고 싶을 때 씁니다. 저만의 속도로 씁니다. 제 브런치에 '작가 소개에 대한 고민의 글이 있습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지구 사는 까만별
안녕하세요 '지구 사는 까만별'입니다. 검어서 보이지 않은 까만별이 조금씩 빛나고자 감성일기를 펼칩니다.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