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햇별
미술 교사, 그림 그리는 사람. 책과 예술 향유, 제 삶의 소소한 기록을 남겨요.
팔로우
아룬
글을 채집하고 글을 씁니다.여전히 커서 뭐가 될지 스스로도 궁금해하며 살고 있습니다. <희망퇴사>, <부의 도약> 두 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노정석
조용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생각공장
<거짓 자유> 와 〈좋아서 하는 사람, 좋아 보여서 하는 사람〉을 썼다. 독일 본 대학 종교학 석사, 인문학원 생각공장 운영(2013~현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필진(문화평론가)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라이프러리
라이프러리는 AI콘텐츠테크 스타트업 (주)카운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인물 정보 서비스입니다. 브런치에는 라이프러리의 인물 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YONI
지금 여기의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쓰면서 일상을 깁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디노골드
미래를 예측하고 현재를 분석하는 것을 취미로 하는 투자자이자 미래학자입니다.
팔로우
심선혜
나를 주어로 살아가기 위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Leading Lady
두 아이의 엄마이자 직장인. 대기업 퇴사 후 문화예술을 기획하고 예술가를 지원하는 일을 한다. 예술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소비되게 하는 것에 열정을 느낀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심원
대치동 산논술 대표강사. 《쓰다ssda.kr》운영자.『신이 내린 필력은 없지만, 잘 쓰고 싶습니다』,『청소년을 위한 종의 기원』, 저자
팔로우
수린이
수영 어린이. slow swimmer, slow learner. 뭍에서는 글을 쓰고 물에서는 수영을 배웁니다.
팔로우
어이쿠
어이쿠야.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멜로디
작은 도시에서 새벽에는 수영하고, 저녁과 주말에는 쌍둥이 육아하고, 낮에는 밥벌이 하며, 잉여롭게 쓸데없게 살아가는 것을 꿈꾸는 배나온 아저씨 https://youtu.be/wq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