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은 이미 밑지는 장사를 하는 것이다.
1.고객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라
2.고객이 자신의 고민을 말하도록 유도하라
3.자사제품이 제공해주는가치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고객에 맞춤식으로전달하라
4.고객에게 구매를 자극하는 내 외부 요인에 대한 분석으로 고객이 자신의 문제를 인식하도록 하라
5.고객의 구매절차를 파악하고 적절한 영업활동과 조화시켜라
6.잦은 방문으로 고객에게 부담감을 주지 말고, 고객의 시간을 빼앗지마라
7.말을 많이하지 말고 고객이 말을 많이 하도록 상담을이끌어라
8. 고객이 구매를 통해얻는 이익을 설득력있게 전달하라
9.고객은 영업사원이 원하는때에 구매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라.
10.가격은 고객문제이다. 영업사원이 가격문제를 해결해 주려고 하지 마라
강철 갑옷을 입고 나가야 한다. 고객으로부터 나의 멘탈을 지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