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1
명
닫기
팔로잉
111
명
청년백수 방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은 때에 하며 먹고 사는 청년백수 방쿤입니다. 지금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강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이수염
일상 속에서 수염처럼 내면에 자라나는 생각들을 적습니다. 사유와 감정이 머무는 자리를 오래 바라보는 사람.인간관계와 사회의 풍경, 쉽게 말해지지 않는 감정과 철학적 단상.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김바람
혼자가 된 후 사춘기 아이들과의 동행, 그리고 나를 다시 세우는 이야기. 버텨낸 일상 속에서 조용히 건네는 진심을 쓰며 상처와 성장 사이에서 다시 나를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보통직장인
- 품질관리기술사 - 통계 및 데이터분석 전문가
팔로우
Lang
-
팔로우
뚜잉뚜잉
수의사로 일하며 느낀 문제를 토대로, VETFLUX를 창업한 이상한 수의사. 데이터를 토대로한 도구로 수의사와 보호자의 반려동물을 매개로한 삶을 바꾸길 기대합니다.
팔로우
손서영
영국에서 동물복지를 공부하고온 수의사입니다. 네이버페이지:시골에서 유기견과 함께 사는 수의사입니다. https://band.us/@mangihappy
팔로우
야생동물의 친구
야생동물의 곁을 지키는 그들의 친구입니다. 온몸으로 삶을 버텨 내느라 곳곳에 생긴 상처를 지닌 야생동물을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말합니다. 함께 살아갈 수 있다고.
팔로우
허프포스트코리아
'인생은 뉴스로 가득하다.' 글로벌 디지털 뉴스 네트워크 허프포스트코리아입니다. http://www.huffpost.kr
팔로우
비두리
2026.01.25 『500번의 동물원 탐험』 출간 | 인문 에세이 | 효형출판. 본명 박창환. 2003년 대학교 학보사 기자 시절 사진에 입문했다.
팔로우
지미작가
동화작가이며 지우개를 파서 이야기를 짓는 지우개 작가로 활동합니다. <아빠 보내기>, <이찬실 아줌마의 가구 찾기> 들을 썼습니다. 갱년기의 일상을 지우개로 찍고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찌라
키워드 큐레이션 콘텐츠 <해시온> 제작자 찌라입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우울증.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울증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과 나눈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김져니
일상의 기록은 소확행입니다.
팔로우
루니맘
루니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olg
지금은 육아의 시간- 첫 책 [육아에도 봄이 올까요?]를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만화가 예묘
그리고 실현시키는 사람
팔로우
권성민
그 날의 생각을 그려요 | kookksm1@naver.com
팔로우
gonna
나만 그런가 싶어 그림 | 아이패드 손그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