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담낭이
미국에서 일하는 반도체 엔지니어 입니다 회사 생활과 일상 생활에 대해 담백하게 글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보물정원
두 아이와 반려견을 키우는 아줌마. 오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분야에 관심이 생겨 다시 배움을 시작했습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나조
목소리로 나와 당신을 안아주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보육원을 퇴소한 이성남 장학사
이성남의 브런치입니다. "나는 행복한 고아입니다'를 8월 28일에 출간하고 후속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후속작은 고아에 대한 보다 본질적인 통찰과 삶에 대한 지혜를 논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리빙스톤
리빙스톤이 여행을 좋아하는 너에게
팔로우
박서운과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팔로우
상현
9년차 Pro-직장인, 현재 백수의 이런저런 이야기
팔로우
Stella
미국에 9년동안 살다가 한국 스타트업에서 인생의 쓴 맛을 보는 중인 디자인 빼고 다 잘하는 디자이너.
팔로우
leesom
32살 직장 7년차 여성, 삶을 기록합니다. 노후준비와 직장생활에 관심이 가득합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유노유보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가 공인노무사, 여의도 국회 보좌관, 그리고 다시 공인노무사로 돌아왔습니다. 정치에 관한 글, 수험생활, 노동법과 HR 관련 리뷰 등을 씁니다.
팔로우
원의림
서울대 로스쿨 출신 강서구 토박이 여성변호사, 마곡변호사. IST(F)P 변호사. 게으르지만 부지런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업무와 무관한 개인적인 것들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