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채채
사람 냄새나는 글을 씁니다. 읽는 사람이 내 이야기같이 느끼는 글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고멘트
음악 글쓰기 고수가 될 거야!
팔로우
채드윅
우리가 우리로서 더 잘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일훈이
너는 자라 내가 되겠지 그러니 좋은 어른이 될게
팔로우
소호 림
밝을 소, 복 호. 행복을 비추고, 밝히고, 나누고자 하는 소망을 담아 직접 지은 이름이에요. 그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 소속되어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최홍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디렉터입니다. 와디즈 콘텐츠팀 브런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runch.co.kr/@wadizcontents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강욱
동기부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teddie
퇴사 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일상으로 돌아와 나를 이끄는 무언가에 자연스럽게 도전하는 중!
팔로우
PUBLY
커리어 문제를 기술로 혁신하는 퍼블리에 합류하세요 🚀 커리어리-멤버십-위하이어의 모든 소식을 전하는 퍼블리 위키를 구독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