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북도슨트 임리나
작가, 북도슨트출판사 대표, 책을 읽고 말하고 쓰는 사람, 글쓰기, 그림책, 미술로 글쓰기 등을 강의합니다.fionairuda@naver.com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LIM
“재미없는 건 딱 질색입니다. 세상이 점점 안 웃겨서 고민입니다. 나라도 웃겨보려 글을 씁니다. 꾸준히 글 써서 언젠가는 꼭 최우수코미디언상을 탈겁니다."
팔로우
흑고니
공감의 언어유희 / 두 줄로 세상을 해석하다
팔로우
바람은영
늦게 피어나는 중 ; 희곡 쓰고, 연출 하고, 늦깎이중년 창작극단 꾸려가는 중 ; 최근 공연 '천국보다 난장' ; 이전 저서 '우리는 중년의 삶이 재밌습니다'
팔로우
발검무적
글로 세상을 바꾸는 일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호기심과 희망에서 글을 저장하는 공간으로 원고지대신 브런치를 택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공감이 움직이게 되길 바라며 펜을 듭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메리크리스마스의 메리
쉰 살에 만난 친구 덕분에 배우로, 작가로, 새 운명을 창조 중인 나. 연극 벗들과 공저 "나는 중년의 삶이 재밌습니다"를 펼쳐냈고 수필을 연재하고 ... 놀랍군...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인이상
사람을 현혹하는 사치품이 아닌 개인과 사회적 성격의 구성요소로서 패션에 관한 새로운 관점을 공유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