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유 엄마 May 20. 2020

나의 엄마에게

하나

이제 네 살 된 아이가

나의 두 눈을 유심히 들여다볼 때

새까만 눈동자에  비친 내가

아이의 엄마구나 라는 생각이 들 때


아...

내가 갓 네 살 되었을 때 

나의 엄마도

아직은 한참이나 어린

그저 작고 여린 한 여자였구나

문득 깨닫게 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