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주현
아들만셋. 엄마라는 또 하나의 정체성으로 살아가는 성장스토리 나는 이제 누구 누구의 엄마가 되었고, 엄마의 삶이 이렇게 치열하고 힘든줄 몰랐네...치열한 일상을 감사로 푸는 일기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어수정
40년간 교사로 재직하다 퇴임하고, 수채화, 유화를 배우며 즐겁게 살아가는 70대 할머니입니다.
팔로우
혜다
혜다. 헤아리다의 순우리말. 사람을 헤아리는 마음으로 상담하고 글을 씁니다. 심리상담사이자 두 아이의 엄마. 모두 각자의 마음 속 상담사 목소리를 키우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변대원
인사이트브릿지 대표. 사이책방, 스티브 디자인 운영. 저마다의 꿈을 이루는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광천선생
우리말(한국어)과 한국 문화를 재미있게 풀어보는 것을 즐깁니다.^^
팔로우
조호진
경기도 부천의 가난한 동네에서 이주 청소년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luie
13년차 컨텐츠 프로듀서 & 에이전트. 퇴근 후 티마스터(Tea Master). 서울 도심의 옛날 동네에 작은 집을 짓고 사는 초보 도시농부.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말선생님
출간 작가. 16년차 언어치료사, 8살 딸엄마, 다시 대학원에서 학습장애를 공부하는 사람, 저서 <<말이 쑥쑥 자라나는 그림책 육아>>, <<조용한 엄마를 위한 말자극>>
팔로우
민경수
엄마가 되어 아들을 키웁니다. 나도 키웁니다. 계속해서 글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내가 꿈꾸는 그곳
늦깍이로 이탈리아 요리 유학을 끝마치고 이탈리아에 둥지를 틀었습니다.
팔로우
이현진
한국어문학/비교문학/아시아학/여성학/이중언어교육 연구자, <올빼미와 마주보다>의 작가, 재외동포재단 한글학교 교사 연수 "우리 아이 이중언어 스트레스 극복하기" 강연자
팔로우
윤작가
의미있는 순간을 기억하고 싶어 글을 쓰고 영상을 찍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