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글곰
소설과 삼국지를 좋아합니다. [출사 : 삼국지 촉서 제갈량전]을 썼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오밀조밀
2023년 겨울부터 차곡차곡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여름
디자이너 출신의 공무원입니다.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혼자서도 잘 먹고 잘 살아가고 있어요. 그런 글을 쓰고 삽화도 그립니다.
팔로우
레알
틈만 나면 떠날 궁리를 하지만 현실은 글 쓰고, 글 쓰기 강의합니다. 책과 영화로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팔로우
은기자
때론 얼굴도 모르는 누군가의 따뜻한 말에 위로를 받을 때가 있습니다. 동시대에 혼자 살아가는 분들과 힘이 되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reportereun@naver.com
팔로우
임시적
리브랜딩 중입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믕됴
극단적으로 독립적인 거부회피형 성향과 어린 시절 트라우마에서 벗어나, 홀로 서기가 아닌 바로 서기에 도전하는 중인 예비 신부. 발버둥의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세준희
데이터 과학자, 주식/부동산 투자자, 엄마 입니다.
팔로우
서눅희
잊혀지기 전에, 하루하루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킨트
무거운 인생 가볍게 살 순 없을까?
팔로우
우붓언니
우붓 러버 & 국내외 요가 여행 15년차 & IT 서비스 가이 17년차 (CPO, CBO, Product Owner, Operator, Marketer, Operator)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꿈배르니
33살 7년차 직장인으로 버티기 하나는 최고라 자부하며 살던중 우울증, 번아웃이 찾아왔다. 극단적 선택을 고민한적도 있으나, 운동과 글쓰기로 몸과 마음을 돌보는 법을 연습중이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매실
일상의 갈등, 불편, 혼란, 번뇌를 세밀히 들여다보며 언어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https://blog.naver.com/morphinia1
팔로우
이로롱
에세이
팔로우
의나
프리랜스 에디터. 독립잡지 '나이이즘'을 발행하며, 에디터 세계 안내서 '근데 에디터는 무슨 일 해요?'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