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7
명
닫기
팔로잉
187
명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도우너 킴
김혜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세상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서로에게 위안 되는 글을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m.blog.naver.com/rht1013?tab=1
팔로우
깡미
10여년 동안 오롯이 엄마로 살아오다 잊고 지냈던 나만의 속도와 결을 다시 찾아가는 중입니다. 이제는 글쓰기와 글 읽기 사이에서 지느러미를 펴고 유영합니다. 가볍게 물살을 가르며.
팔로우
모래의 남자
만연체. 강건체. 화려체. 어쩌면 잘난체.
팔로우
부의엔돌핀
저는 삶의 지혜, 에세이, 자기 계발 등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내용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밝은영은쌤
소중한 것을 먼저 하며 살아가려 합니다. 교사로서의 시선과 한 사람으로서의 마음을 글로 남기고 싶습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석
고생에 고생을 거듭하며 용솟음치는 정열로,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는 생명으로 엮은 글은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팔로우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황혜림
감정을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dwpark
일상의 작은 순간들을 글로 담습니다. 당신의 하루에 잠시 쉼이 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생
질병을 앓고 난 이후, 여러가지 감정과 통증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러 시행 착오가 있겠지만, 그 과정도 치유 과정이라 믿고 좋아하는 글쓰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생각의 힘 복실이
생각의 힘 복실이 브런치입니다. 뇌종양 투병 2년차로 삶과 죽음을 성찰하고 똘레랑스가 넘치는 공동체를 꿈꾸며 실용적인 관점에서 사회이슈를 고민하는 두 딸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MOAI
평소 말,습관, 행동이 내 삶의 철학이됩니다. 공감 글과 함께 쌓아보세요. 기록하는 삶은 당신에게 풍요로움을 선사합니다. 메일:colors_@naver.com
팔로우
산책온
당신과 함께해도, 혼자여도 좋은 산책입니다.
팔로우
토끼포케
여초 세상에서만 살아온 토끼띠 감정센서. 평생 남자들 틈에 있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어느 날 아들 둘 엄마가 됐습니다. 북적북적한 일상과 다정한 순간들, ‘토끼포케’가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필립
인터넷 비즈니스 분야에서 30년의 풍부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특히 지난 10년간 비트코인을 금융 시스템에 혁신적으로 활용하는 기술 연구·개발에 전념하며, 관련 컨설팅
팔로우
Ed
대한민국의 수호자, 평범한 아저씨. 평범한 사람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