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ewy Apr 12. 2021

극복기

조금 늦게 일어나도 괜찮아


오늘 눈을 떠보니 5시 15분 이었다.

이런...


4시30분엣 5시에는 일어나야 하는데 실패했다...


'나의 아침시간은 4시30분에 시작한다'에서 실패해도 실패했다는 생각을 하지마라고 했던게 생각이 나서 더 이상 자책하지 않았다.


그런데...

5시 20분엔 그냥 일어나 앉아야지, 5시 40분에는 일어나 앉아야지 하다가 결국 6시40분. 이 때 안 일어나면 회사 출근시간을 못지키는 시간까지 누워있게 됐다.


다시 한 번 깨달았다.

원불교 설교 말씀중 왜 " 한 생각이 일어나기 전에 실천해라" 라고 하셨는지...


오늘 중요한 교훈을 다시 한 번 몸소 깨달았으니 내일부터 잘 실천해봐야겠다.


오늘은 비가 온다네요.

월요일이지만 직장인들화이팅! 입니다.


#실패는없다

#괜찮아토닥토닥

#한생각이일어나기전에실천해라

#직장인







매거진의 이전글 극복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