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아모나
몸만 커버린 어른이 된 것이다. 정신적 성장을 막는 모든 것들을 쏟아내야 했다. 진정한 어른이 되기위한 글.
팔로우
아드리셋
외동딸이고, 내향인이다. 정신 차려보니 아들 셋 엄마가 돼있었다. 미치지 않고 사는 게 기적이다. 매일이 버거운 간장 종지 인간이지만 그래도 사실은 매일 잘 해내고 싶다.
팔로우
한정선
인생의 한 계절을 작업실에서 그림을 그리다, 세상이 궁금해 작업실을 뛰쳐나온 늦깍이 어반 .그림에 말거는 까마득한 기억의 소환,재생,확장되는 생각들..그림을 씁니다.
팔로우
문영
문영 文暎 글로 세상을 비추다
팔로우
피렌체장탁
하고싶은 건 하고사는 여자! 문득 떠난 이탈리아에서 사고치다!! 피렌체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의 사고수습일상. 좋은 사람이 되고싶은..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
팔로우
블린
고등학교 글쓰기반 출신, 호주에 사는 한국사람. 사색, 명상, 반려견과의 산책, 좋은 사람들과의 소소한 만남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헵시바
관심있는 것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아침아빠
금융사 25년 근무 후 안식년 1년 휴직동안 매일 딸의 아침 밥상을 만들었다. 다시 복직하여 새로운 글쓰기를 준비중.
팔로우
어거스트
'매일의 습관이 내가 된다' '쓸모는 있고 없고 가 아니라 찾는 것이다' 섬세한 일상의 기록, 생활의 작은 감정들을 잊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은서란
친한 친구를 딸로 입양해 법적 가족이 되어 시골에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비혼, 비건, 시골인. (영상 촬영 및 인터뷰는 거절합니다.) dovepeace0525@지메일
팔로우
미아
영상의 빠름보다 활자의 느림과 미지근한 온도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떠수니
여행으로 꿈을 그리는 낭만주의자. 아이와 여행하며 행복 찾는 엄마. 아직은 아마추어 사진 작가. 전직 기자. 엄마여행작가. <엄마랑 아이랑 퐁당퐁당 여행육아> 출간.
팔로우
젊은 느티나무
미시건 거주| 인테리어, 친환경 미니멀, 영화, 여행, 호수, 인스퍼레이션에 관한 모든것
팔로우
달리아
《삶이 당신을 사랑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저자
팔로우
유성호의 미식포럼
맛있는 동네 산책을 시작해 봅니다. 도시는 역사문화자원이 켜켜이 쌓여있는 곳입니다. 가끔 도시여행자가 되어 역사의 흔적을 따라 걷다 길 끝에서 맛집을 찾는 여정,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하늬
글쓰기를 좋아하는 동네 한의사 입니다.
팔로우
소행성 쌔비Savvy
출판기획자로 ‘소행성 책쓰기 워크숍’을 편성준 작가와 진행하고, 문화 기획자로 의미있는 강연과 모임을 만들고 운영하며, 연극을 보고 기록합니다. 보령에 살며 서울을 오가요.
팔로우
센척하는 겁쟁이
내 아이들을 키우며, 남의 아이들도 키우며 인생을 배워 가고 있습니다. 나이는 시간이 가면 절로 많아지지만 어른은 절로 되는 것이 아니더라.. 를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오진미
오진미의 브런치입니다. 글 쓰기는 오롯이 저를 만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식물과 요리,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