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봉봉주세용 May 08. 2022

멀티버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서 다른 차원의 자신을 만나는 이야기가 나온다. 다중우주. 지금 내가 살고 있는 지구가 A 라면 어딘가에 B, C, D 라는 우주도 존재한다는 이론. , 어딘가에 나와 거의 비슷한 인물이 살아간다는 말이다.


영화를 이해하기는 쉽지 않았지만 어딘가에 나와 비슷한 사람이 살고 있다는 이론은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나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이렇게 살고 있는데 다른 우주의 나는 어떤 생각을 갖고 어떻게 살고 있을까. 꿈에서 만나는 내가 또 다른 공간의 나라면?



다중우주.

#닥터스트레인지 #doctorstrange #영화 #영화추천 #마블


매거진의 이전글 말에 대해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