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봉봉주세용 May 26. 2022

끝나지 않는 전성기

인생에서 빛이 나는 시기. 사람마다  시점은 다르지만 분명 누구에게나 그런 시기가 있다. 누군가 물었다. 회사 생활을 하며 전성기가 언제였냐고.  명씩 자신의 얘기를 하는데 공통점이 있었다. 뭔가에 미친듯이 몰입하고 서로 으쌰으쌰 하면서 한가지 목표를 향해 나아가던 .


옆에서 볼 때 분명 정상이 아닌데 그 무리에서는 그게 즐겁고 행복했던 시간이라는 것. 돌아갈 수 없기에 더 그립고 생각나는 시절. 전성기는 잠깐의 시간이다. 그렇기에 나는 찬란하게 반짝하고 빛이 나는 것 보다 오래도록 빛을 품고 살고 싶다. 그런 의미에서 나의 전성기는 언제나 지금 이 순간.



끝나지 않는 전성기.

I hope so.

#전성기 #글 #짧은글 #글스타그램 #now #nao #지금이순간

매거진의 이전글 멍 때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