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윤정 Oct 17. 2021

08 생활을 아름답게, 미디어


미디어는 아름다움과 기술혁신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인류에게 기여하고 인류의 생활을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것을 추진하는 브랜드입니다. 미디어는 시장으로 자신의 경쟁우위를 명확히 하며 소비자에게 뚜렷한 브랜드 이미지 개념을 주고 제품을 기억시키고자 합니다. 











미디어의 슬로건은 "원래의 생활을 더 아름답게"로 "아름다움"을 모든 광고문구에 삽입하고 전기제품의 명칭 역시 이런 광고문구에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Midea의 의미는 My idea로 M은 창의와 주장을 나타내고 사람을 근본으로 하는 태도와 생활에 대한 동경을 체현합니다. 











미디어의 로고는 회전하는 원형에서 시작되고 M은 중국의 태극을 상징합니다. 즉 인간, 하늘, 땅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화합상태를 보여주는 철학개념이라고 볼 수 있지요. 


공간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COLMO 서브브랜드



미디어는 심플&고급스러움을 브랜드 이미지로 상정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배색과 부드러운 라인을 통해 에어컨을 집의 환경과 융합시키려 하고 미디어에서는 새로운 스마트 전자기기 브랜드 COLMO 를 정식으로 출시하며 모바일과 전자기기의 융합을 꾀하고 있습니다. 이 COLMO 의 브랜드 핵심 은 '간단하면서도 특별하게' 로 제품의 정교하고 세밀한 작품을 나타내는 동시에 사람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07 중국의 숏비디오 브랜드, 도우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