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은 중국의 뮤직크리에이티브 숏비디오 플랫폼으로 도우인의 브랜드 컨셉트는 "아름다운 생활을 기록하세요"라는 의미를 갖고있습니다. 도우인이 음표 아이콘은 제품의 정체성을 반영할뿐 아니라 음악, 패션, 거리로 자신을 표현하는 젊은이들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쿨하고, 젊고, 자유롭고, 다양하고 대담하다는 것이 도우인의 대표적인 키워드라고 볼 수 있지요.
떨림효과를 통해 로고는 '떨림(抖)'이라는 주제를 갖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의 감각도 극대화시키고자 합니다. 도우인의 사명은 "훌륭한 사람과 도전적인 일을 하라"로 화사하고 젊은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사내의 디자인은 블랙과 네온사인을 위주로 디자인하여 젊은 힙합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모바일 디자인
떨림을 형상화한 포스터
사옥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