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윤정 Oct 12. 2021

06 과학으로 삶을 풍부하게, 텐센트


텐센트는 기술로 인터넷 사용자의 생활을 풍부하게 하는 브랜드 이념을 갖고있습니다. 통신 및 소셜 네트워크인 위챗과 QQ를 통해 사용자의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고 풍부한 디지털 콘텐츠와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효율적인 광고플랫폼을 통해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들을 만나도록 협조하며 금융과학기술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업무발전을 꾀하고자합니다. 
텐센트의 슬로건은 '지혜로운 소통, 무한한 영감'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 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알수있습니다. 
텐센트의 사용은 사용자를 근본으로 과학은 선을 지향한다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사용자의 가치를 바탕으로 진행되며 사회적 책임을 제품과 서비스에 융합시킵니다. 그리고 과학기술 혁신과 문화전승을 통해 각 분야의 업그레이드를 도우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합니다. 







포스터 디자인










모바일 디자인
















텐센트의 폰트










실내 디자인










QQ디자인









매거진의 이전글 05 사람을 향한 가성비 제품, 샤오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