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나는 나날이 거듭납니다.

 与时俱进

与时俱进  여시구진
yǔ shí jù jìn
시대의 변화에 끊임없이 대응하다.



I Care about Your Happiness / 칼릴 지브란 

 

내가 만일 어떤 이의 마음속에 
  
새로운 세계를 열어줄  있다면 
  
그에게 나의 삶은 결코 헛되지 
  
않은 것입니다 
  
  
인생  자체는 하나의 
  
실재일 
  
환희나 고통행복이나 불행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증오하는 것은 사랑하는 것과 같습니다
  
적은 친구와 같습니다
  
  
홀로 사는 삶을 사십시오
  
바로 자신만의 삶을
  
그리하면 우리는 진정한 
  
인류의 친구일  있습니다
  
  
나는 나날이 거듭납니다
  
 나이 여든이 되어도
  
나는 여전히 변화의 모험을 계속할 것입니다
  
  
과거에 내가 행한 일은 
  
 이상  관심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과거일 따름입니다
  
  
나에게는  껴안을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삶의 한가운데

매거진의 이전글 울 엄마도 여자 이었구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