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미카엘라
읽고 쓰고 연구하고 배우고 가르칩니다. 아이와 남편과 함께 밀라노에 거주합니다.
팔로우
그러닝
인생의 행복을 결정하는 것은 내 태도라고 생각합니다. 주도적인 자세로 나의 인생을 나만의 방식으로 행복하게 가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또랭
유쾌하지만 우습지 않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이예은
늘 설레지만은 않는 이방인의 삶을 기록합니다. Instagram @fromlyen
팔로우
이미화
영화를 곁에 두고 글을 씁니다. @ohne.salz
팔로우
정림
작은 책방을 운영하며 이것저것을 합니다.
팔로우
최지미
책 <더 이상 웃어주지 않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여성들의 쾌적하고 자유로운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전윤혜
경험주의자. 일로 예술에 대한 글을 쓰고 고쳐요. 낙으로는 머릿속 이야기들을 쓰고요. 푸른 눈의 동반자와 프랑스에 삽니다.
팔로우
이빛소금
안녕하세요. [엄마는 양념게장 레시피도 안 알려주고 떠났다] 를 쓴 이빛소금입니다. 현재 [일간 이빛소금] 신년호 구독자 모집 중!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홍진
자기계발과 글쓰기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대표저서로 '일은 열심하는게 아니라 잘해야 합니다', '회사를 언제까지 다닐 수 있을까', '제안의 기술'등이 있다.
팔로우
크리스
김대광 chri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연산
찌질한 이야기를 담담한 척 씁니다
팔로우
유경
하루하루 잊고 싶지 않은 무언가를 메모해요.
팔로우
게으른 여행자
에세이를 씁니다. <내일은 모르겠고 하루만 열심히 살아봅니다>를 썼습니다. 협업, 제안; haemil2002@naver.com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