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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최동욱 Jul 09. 2020

좋은 제품의 판매가 지속적이다.

한달 세일즈 DAY24

내일 휴가를 가지게 되어 업소용 냉동고를 사러 종합주방용품점이 있는 광주에 가려고 계획중이다. 우선 흑염소 가공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염소 고기의 비축 장소가 필요 하며 , 생물 위탁배송의 한게점을 인지했기에 가능하면 도매  가공 식품들을 사들여서 직접 보내는 것들을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이다. 


어제 악평 리뷰를 받은 이후에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무조건적인 제품 업로드 보다는 선별적으로 제품의 배송상태와 포장 상태등을 고려해 제품을 업로드해야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우선 가지고 있는 제품중에 전복 제품같은 경우는 전문 도소매 업체로서 포장등과 품질 상태 자체가 상당히 양호하다. 그러기에 전복제품을 좀 더 집중적으로 제품 상세페이지를 바꾸고 제품 업로드의 수정을 가하고 광고를 공부해 집행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게 되었다. 


우선 광고와 겉보기를 좋게 하여 첫판매와 시작은 만들 수 있지만 물건이 좋지 않다면 바이럴이 일어날 수 가 없다. 이점을 교훈삼아 더 좋은 방향의 지표가 더욱 이루어지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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