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한달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동욱 Jul 08. 2020

위탁의 한계

한달 세일즈 DAY223

요즘 광고 비용이 충당됨에 따라 광고를 집행하게 되면서 주문이 들어오게 되었다. 하지만 좋은 지표와는 다르게 오늘 리뷰가 올라오게 되었는데 평정 1점 짜리의 악평이었다. 사실 품질을 조정 할 수 없는 생물 위탁판매의 제한으로서 어떻게 할도리가 없었다. 


생물의 제품을 업로드 할 경우 위탁의 한계점과 선행되야 할 요소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되었다.우선 판매가 얼마 없는 제품에 악평이 달렸기에  페이지를 살리기는 쉽지 않을 것 같다. 차라리 상세페이지를 다시 만들어야 할 것 같다. 


이제 계속 상세페이지를 올려야 하는 입장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방식으로 노력을 부어야 하는지 배울 수 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떤 것에 집중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