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2
명
닫기
팔로워
42
명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권아영
쓸고 닦으며 하는 생각을 적습니다.
팔로우
hhh
hhh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일락
고등학교 때 미국에 이민을 가 현재도 캘리포니아 거주중입니다. UCLA에서 학부 과정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며 사람들과 얘기하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히피니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며 여행하는 지속가능한 삶을 추구하는 히피니스☀️ 자연스러운 히피라이프를 지향하고 몸과 마음에 자유를 주기 위한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심재윤
심재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friendsone
이프랜즈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눈시울
재미있는 추리소설, 추리소설이 아니라도 좋은 책들, 책이 아니라도 즐거운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제시카
제시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경우
가구회사에서 일하면서 미술전문기자도 함께하는 직장인 입니다. 저의 감상과 경험을 통해 진솔한 글을 쓰고 싶어서 브런치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팔로우
드래곤라퓨타
애니메이션 및 콘텐츠 관련 글과 자료를 다룹니다. 재미있고 대중적인 스토리텔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루다
나만의 이야기로 사람들과 희망을 꽃피우는 게 바람인 순수한 마음을 가진 여자 사람, 그리고 작가.
팔로우
임주연
임주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작가 재영
디자이너에서 창업가가 되기까지, 일상을 관찰하고 기록하며 나만의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드, 스타트업, 커리어의 경계에서, 질문을 던지고 이야기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야옹이
삶의 의미를 찾고자 글을 읽고 써봅니다.
팔로우
Yuni
Yun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im
림
팔로우
올리브
『길 위에 작은 쉼표, 산티아고』를 출간하고, 오늘도 걷고 있습니다. 파주 헤이리 마을에서 폐암 16년차 남편과 여전히 다정하게 지내며 하루를 아끼며, 작은 이야기들을 모읍니다.
팔로우
알렉스키드
공공기관 유튜버, 부동산, 자소서, 그리고 일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