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깨달음의 샘물
유럽여행 전문가. 블로거로 활동을 시작하여, 여행 컨텐츠에 음악과 미술 그리고 먹거리를 더해 글을 쓰고 있다. 특히 독일을 중심으로 한 유럽여행 정보를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밍영잉
어느 때에 벌어진 사건과 생각, 그리고 함께한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엄정한 변리사
엄정한 변리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띵시
스페인과 페루, 멕시코를 거쳐 마드리드에서 표류 중인 디지털 노마드의 먹고사니즘
팔로우
이원율
문의 : caesa_76@nate.com
팔로우
이형재
자기계발과 합격하는 공부법에 대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 soondo011@naver.com
팔로우
Teresa
지금도 여전히 고민하고 탐구합니다.
팔로우
킹오황
부부 공무원의 일상
팔로우
Mori
해외에서 한국어를 가르칩니다. 품위를 잃지 않고 살고자 하는 작약꽃과 커피, 숲과 산책을 좋아하는 ENFJ형 인간입니다.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Lucas
어쩌다 스위스에서 개발학을 공부한 전직 경찰관. 유엔 기구 소속으로 아프리카 차드에서 근무 중.
팔로우
우바리
아프리카를 읽고 쓰며 생각합니다. 책 <내일을 위한 아프리카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이브
프랑스 브레따뉴 지방에 거주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물고기자리
누군가의 말려올라간 옷, 헝클어진 신발을 정리해주는 손길 같은 사소한 따뜻함을 좋아합니다. 브루클린에서 책을 번역하며 살고 있어요.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프로기록러/여행, 골목, 맥주, 일상에 진심/한때 beijinger/나의 기록이 당신에게 작은 영감이 되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