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9
명
닫기
팔로잉
79
명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Maama
매일을 잦은 기쁨으로 채우는 ★대확행 추종자 ★기본 & 핵심 전문가 ★노력 신뢰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예쁜 몸 확신자 ★홈트/클라이밍 애호가 ★직장인 과외 선생 ★투린이★런린이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치원
세상 만사가 궁금한 개천의 물고기. 잉어킹이 될까요, 갸라도스가 될까요?
팔로우
릴무
10년여의 대기업 직장 생활을 졸업하고, 인생의 두번째 챕터는 밴쿠버 이민자로서 살아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한열음
시간 냄새를 자주 맡는 사람입니다. 일부가 되어버린 음식과 그 속의 기억들을 기록합니다. 삶 속의 틈틈한 불행과 행복들도 이따끔 남깁니다. 청소년소설 작가가 꿈입니다.
팔로우
킵고잉
점점 뜨거워지는 냄비에서 나와 1년의 무모한 안식년을 가집니다. 1년 쉬면 인생, 나락 갈까요? 지옥인지, 천국인지 한번 가봅시다! 문의 likeitnow@네이버닷컴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Hyemi Lee
전직 우슈선수 현직 쓰리잡 작가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저자 입니다
팔로우
pomme
경험하고 생각하고 느끼는 사과
팔로우
Pink Glove
올해 서른 다섯. 미국에서 직장을 다니며 회사에서 한푼이라도 더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한 대학원을 병행하는 게으른 직장인.
팔로우
찰나
그냥 보내기 아쉬운 찰나를 문장으로 여기 붙잡아 둡니다. 부디 누군가도 기댈 수 있는 글이면 좋겠습니다. 쓰는 것은 처음이지만요.(수줍)
팔로우
이다운
선한 신이라는 게 있다면, 그건 너야. 넌 그걸 철석같이 믿어야 해, 너는. ㅡ Marguerite Duras, 『 C’est tout 』, 문학동네, 1995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영시코기
영화로 세상을 가만가만 들여다봅니다. 긴 글은 주로 브런치에,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에 올립니다.
팔로우
클레어
요가에세이 <내 꿈은 요가와 함께 아름답게 흘러가는 것> 라는 독립 서적을 출간했습니다. 요기니, 명상가, 비건 지향인, 제로웨이스트,지구에 조금이라도 무해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권성민
Show: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Book : 커뮤니티에 입장하셨습니다,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
팔로우
Munalogi
느리지만, 조금씩. 그렇게 찌질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위대하게. 연구원이지만 영화 꼰대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