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야호와 함께하는 MSG워너비, 5주 연속 토요일 화제성 1위
<놀면 뭐하니?> 유야호의 남성 보컬 그룹 ‘MSG워너비’ 프로젝트 방송이 토요일 예능 1위 시청률과 연속되는 화제성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에 대해 한번 생각해봤습니다!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모두가 노래 실력으로만 평가될 수 있는 공정성이 확보되고, “노래를 저렇게 잘 불렀어?”라는 반전 모습으로 재발견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를 포함한 시청자들의 과연 누구일까 추측하는 재미는 덤!
팀 경연을 통해 서로 다른 목소리들이 화음을 이루어 귀 호강과 전율을 일으키는 하모니가 만들어지면서 감동이 배가 된 것 같아요.
또한, 2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후보자가 서로를 배려하며 세대를 초월하는 케미와 입담을 보여주었습니다.
SG워너비가 완전체로 오랜만에 출연하여 노래하는 모습이 2000년대 추억과 감성을 소환하며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방송 후 음원 차트 역주행과 유튜브 조회 수를 통해 MSG워너비 프로젝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중국의 역사 왜곡 논란이 커지는 요즘, 항상 머리에 매듭장을 매고 한복을 입은 채 삼계탕, 김치, 떡, 차 등 전통 음식을 즐기는 유야호의 한국 전통문화 사랑이 시청자들의 칭찬과 더 큰 사랑을 이끌었습니다.
앞으로도 이어질 유야호와 MSG워너비 멤버들의 더 큰 활약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