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송작가 최현지 Dec 12. 2023

내가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건

[최작가, 그녀가 사는 세상]

-
잔잔하게 흘러가는 평범한 일상들이
어쩌면 가장 소중하고 빛나는 순간 이기에
하늘을 보고, 계단을 걷고, 내가 좋아하는
순간들을 잘 알고 있다는 것
노력하지 않아도 그 자체로 빛나는 순간들
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것
그대와 내가 다름을 인정하고
그 자체로 사랑할 수 있는 내 삶이 사랑스럽다.

#안동하회마을 #한옥의멋 #그녀가사랑하는순간
#여행자 #추억은어디에도있다 #인생은아름다워

작가의 이전글 [무엇이든물어보삼] 토크쇼 자막 마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