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송작가 최현지 Dec 25. 2023

고기 굽는 남자

[최작가, 그녀가 사는 세상]

-
크리스마스 이브, 또 하나의 맛집을 찾았다. 가게 이름이 고기굽는남자 여서인지 도톰한 삼겹살을 직접 구워주었고, 깔끔한 밑반찬으로 백김치, 갓김치, 명이나물, 고사리의 맛이 일품이었다.(김장김치가 없는건 약간 아쉬움.)
고기굽는 점원이 고기 맛있게 먹는 레시피를 소개해주었다.
잘구운 삼겹살 한점에 백김치와 명이나물을 올리고 와사비 한점을 올리면 초밥처럼 맛있다. 거기다 냉면을 대신해서 선택 한 게내장비빔밥은 담백한 맛이 산채비빔밥과는 또다른 매력의 맛으로 입맛을 돋구었다. 소식해야 건강하니 과식은 금물.
그래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여서 맛있는 인생이야.

#크리스마스이브 #맛집 #고기굽는남자 #삼겹살 #게내장비빔밥 #백김치 #갓김치 #명이나물 #고기가진리 #두근두근내인생 #맛있는녀석들 #달콤한인생 #점심은뭐먹지 #merrychristmas

작가의 이전글 크리스마스 이브의 신세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