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송작가 최현지 Dec 25. 2023

크리스마스엔 기쁨과 예쁨을

[최작가, 그녀가 사는 세상]

-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불빛따라
사람들의 마음도 반짝인다.

아이의 미소를 담는 아빠의 미소
연인의 미소를 담는 소년의 미소
가족의 미소를 담는 사랑스러운 이들의 미소
친구의 미소를 담는 아름다운 그대들의 미소
환하게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환하게 빛나는 나의 미소 또한 예쁘구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하루 하루에
기쁨과 예쁨이 충만하기를.

#크리스마스 #대구신세계백화점
#반짝반짝빛나는 #크리스마스트리 #당신의미소
#사랑합니다사랑하세요 #행복한성탄절 #merrychristmas

작가의 이전글 고기 굽는 남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