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3
명
닫기
팔로잉
93
명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정윤
더 많이 사랑할 거예요. 그러면 미워했던 날도, 힘들었던 시간도, 돌아보지 못한 상처도 다 사랑했던 순간으로 남겠죠.
팔로우
우유
제주에서 벨기에인 남편과 두 딸을 키우며 살고 있어요.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이곳에 남기는 중입니다.
팔로우
박샤넬로
It 프로덕트의 성장과 스토리를 디자인하는 기획자 샤넬로입니다.
팔로우
클레어
요가에세이 <내 꿈은 요가와 함께 아름답게 흘러가는 것> 라는 독립 서적을 출간했습니다. 요기니, 명상가, 비건 지향인, 제로웨이스트,지구에 조금이라도 무해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World traveler Nina
'여행을 일상처럼 일상을 여행처럼'이라는 가치관을 가진 여행의 일상화를 꿈꾸는 낭만여행자
팔로우
민주
콘텐츠 디렉터 | 좋아하는 일을, 마음 맞는 사람들과, 편안한 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안나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삼키기만 했던 감정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Jaehwa Lee
전시 기획을 하고, 글을 씁니다. 좋아하는 것을 지속하는 것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 jaehwa7996@gmail.com
팔로우
반월
단순하게, 단단하게, 단아하게 살고 싶은 반월입니다. 매주 목요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insaengwriting
호주에서 30년 넘게 살면서 인생 경험과 직접 실행한 교육 방식, 자유로운 생각등을 에세이와 시로 표현하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진과 그림으로 담으려 합니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나경
삶에서 길어올린 장면들을 글로 옮깁니다. 솔직하고 내밀한 목소리를 담으려 합니다. 과연 어디까지 나를 드러낼 수 있는지, 얼마나 자유로워질 수 있는지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하은
자유롭고 가볍게 살고 싶은 30대 직장인 여성입니다. :)
팔로우
송송
흘러가는 하루를 붙잡아보고자 그날의 흔적을 글로 남기려합니다. 무심히 흘러가는 일상의 시간을 얼마나 기억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팔로우
글토끼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런던에서 일하는 외국인 노동자입니다.
팔로우
솔립
솔립의 기록 | 삶의 힘듦을 덜기 위해 글을 하나씩 쌓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