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효석 Oct 20. 2021

제 6회 가인지 경영전략 컨퍼런스 얼디버드 티켓 오픈!



2021년 12월 3일, 금요일에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6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개최하는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구성원들이 모여 연사들의 실제 성공 사례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과 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연 2회 컨퍼런스입니다. 조직의 일하는 방식, 혁신에 도전하는 경영자 및 리더들을 대상으로 1시부터 7시까지 유튜브로 생중계됩니다. 2022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2022 경영계획, 산업과 규모에 맞는 실제적인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1차 얼리버드에는 5명의 연사가 공개되었고, 2차 얼리버드에서 연사 한 분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컨퍼런스는 총 여섯 개의 세션으로 구성되고 브랜딩과 전략 수립의 성공 사례를 갖고 있는 6명의 연사들의 강연으로 진행됩니다.


1. 첫 번째 세션인 ‘고객 경험을 높여주는 브랜드 성장 전략’세션에서는 에듀테크 기업 ‘뤼이드 튜터’의 CESO로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는 조세원 상무가 연사로 참석합니다. 조세원 상무는 렉서스, 코카콜라, 현대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를 담당하는 광고 대행사 AE와 구글의 Media&Entertainment Industry Manager와 U.S.Automotive Account Planner 포지션을 거친 후 2016년에 야놀자에 CMO로 역임했습니다. 조세원 상무는 야놀자에서 숙박 예약 앱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킨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고, 지금은 현재 뤼이드 튜터에서 CBSO로 브랜드 총괄을 맡고 있습니다.


2. 두 번째 세션은 현재 어센트 코리아에서 마케팅 본부장으로 재직 중인 김윤경 본부장이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일으키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으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김윤경 본부장은 컴퓨터 공학도로 IT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재, 헬스케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산업 군에서 새로운 마케팅 혁신을 최전선으로 이끌어온 리더입니다. 김윤경 본부장은 BGF에서 마케팅 상무로 있을 때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해함으로 CU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있는 ‘나만의 편의점 브랜드’로 만든 성공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세 번째 세션은 ‘디지털 시대,  팔리는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입니다. “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저자인 구자영 저자가 세션을 진행합니다. 구자영 저자는 16년간의 오프라인과 온라인 마케팅 실무와 총괄을 하면서 쌓인 노하우가 있습니다. 나이키 코리아, 코오롱 인더스트리 FnC 등에서 영업, CJ 올리브영 성장 전략 사업 부문, (주)와이즈유엑스글로벌 아임닭&아임웰에서 브랜드 총괄 본부장을 거친 후 지금은 현재 마켓컬리에서 브랜드 리더로 일하고 있습니다.


4. 네 번째 세션은 SK mySUNI의 김지현 부사장이 ‘DT 기반의 성과내는 조직문화 구축하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김지현 부사장은 Daum에서 전략 부문 이사를 역임한 후 SK플래닛 신사업 전략 상무와 SK경영경제연구소 상무를 거치고 지난해 출범한 SK그룹의 구성원 역량 강화 플랫폼인 SK마이써니의 AI컬리지 부문 부사장을 맡고 있다.


5. 다섯 번째 세션은 2차 얼리버드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6. 마지막 세션인 ‘애자일과 OKR로 경영계획 목표관리 하는 방법’에서는 ‘OKR파워’의 저자이자 가인지컨설팅그룹의 대표인 김경민 대표가 OKR을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의 실제 사례를 공유합니다.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구매하신 분들에게 2022 경영계획판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실행 키트 5종을 제공합니다.


1.     산업별 OKR 샘플 152개

2.     경영계획 작성양식 5종

3.     요약 자료집 파일

4.     경영전략 매거진 1부 (발송)

5.     다시 보기 VOD2주 시청 가능

-     환경을 생각하는 컨퍼런스, ESG 캠페인 함께합시다

종이 없는 컨퍼런스를 위해 제공되는 모든 실행 자료 및 매거진은 【PDF 파일 다운로드로 제공합니다





컨퍼런스 시간표


1:00~2:00 고객 경험을 높여주는 브랜드 성장 전략 (조세원 상무)


2:10~3:10 고객 중심의 혁신을 일으키는 데이터 마케팅 전략 (김윤경 본부장)


3:20~4:20 디지털 시대, 잘 팔리는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구자영 저자)


4:30~5:30 DT 기반의 성과내는 조직문화 구축하는 방법 (김지현 부사장)


5:30~6:30 2차 얼리버드에서 공개


6:30~7:00 애자일과 OKR로 경영계획 목표관리 하는 방법 (김경민 대표)




컨퍼런스 티켓 안내


1차 얼리버드 (9/30 마감 예정) -> 35,000원

2차 얼리버드 (10/22 마감 예정)->55,000원

3차 얼리버드 (11/19 마감 예정)->75,000원

정가->90,000원



△ 신청링크 : https://bit.ly/3jk87XV 

작가의 이전글 표현과 습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