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행작가 최재용 Jan 06. 2017

여행작가 최재용 2017년 여행기 1탄

나는 고객을 모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

일본 휴게소에서 빗자루 연주로 고객을 모으고 있네요.

나는 고객을 모으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나

생각해 보게 만드네요.

요즘 여행가는곳 마다 이런 서광을 볼 수 있네요.

토론토에서. 코타키나발루에서 일본에서

2017년 좋은 일만 생기려나 봐요.


작가의 이전글 세계 3대 Sun Set 일몰 감상 포인트 탄중아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