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조태호
인디애나대학교 의과대학 영상의학과 조교수
팔로우
히피 지망생
인생전반전은 초등교사로 살았다. 교직 경력 20년을 채우자마자 명예 퇴직을 했다. 지금은 마술사, 작가, 강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적성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핑킹가위
후천적 덕업일치(?).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쳐요. 일방적으로 알려주는 건 아니고 애들도 저한테 뭔가를 계속 알려줍니다. 부끄러움을 많이 타지만 교실이랑 글 속에서는 용감해져요.
팔로우
릴리
일상 생활의 행복함을 찾습니다. 부동산투자에 관심이 많고, 인테리어, 거북이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여울샘
예술가, 치유자, 교사로 살아가고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의 내면이 회복되는 교실을 꿈꿉니다. 예술과 서클을 통해 교실 속 평화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현꿈
현꿈의 꿈꾸는 하루를 남기는 글자국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말을 글로 표현하며 공감하고 공감받는 글쟁이가 되고 싶습니다. 글자국들이 모여 누군가의 꿈에 닿기를. -오늘도 현꿈-
팔로우
진리버
하고 싶은 거 많고 보고 싶은 거 많지만 끝맺음을 하지 못해 슬픈 어린 중생
팔로우
미생
직장에 대한 의욕을 버리고 촌스럽게 삶의 의미를 찾는 직장인, 경제적 한계를 극복해가는 월급쟁이, 좋아하는 거 해보겠다고 이제서야 책과 펜을 붙잡은 30대입니다.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이수
달 위를 사뿐히
팔로우
임재훈 NOWer
작가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wanderer
접붙여 발화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Soraya
10년차 중남미 여행 인솔자, 제주에서 외국인 투어 가이드로 일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김용원
교육학과 정치학을 거쳐 경제학 공부 중. 은행과 시민단체를 거쳐 민간 연구소 & 독립 HR컨설턴트... 경제와 조직에 대해 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