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3
명
닫기
팔로잉
113
명
아싸이트
아웃사이더를 추구하는 직장인이 일상에서 찾은 소소한 인사이트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Nahum
사진과 글, 그림을 그리는 김나훔입니다.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pomme soupe
집커피와 이렇게 저렇게 궁리해 지어먹는 소박한 끼니, 꽃과 갓 나온 밤식빵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지나
남반구에서 독립출판 <자기만의방>을 썼습니다
팔로우
와이제이
정성스러운 하루가 차곡차곡 쌓여 나를 만들어간다고 믿는 사람.
팔로우
소소라미
시시콜콜한 일상에 소소한 낭만을 더합니다. 가끔은 시원한 이단옆차기도 한방 날리면서.
팔로우
Yoon
좋아하는 게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대왕고래
어쩌다 제작자(CP)가 되었습니다. 기획/제작 전반을 합니다. 브랜딩을 한다는 거창한 타이틀을 '공교롭게' 얻었지만, 그저 재미난 기획을 하고 있을 뿐이에요.
팔로우
패스트파이브
국내 대표 오피스 플랫폼 패스트파이브입니다. (https://www.fastfive.co.kr/)
팔로우
검은감성
감성적인 것 중에 가장 덜 감성적이면서, 감성적이지 않은 것 중에 가장 감성적인 '검은감성'으로 풀어내는 이야기들
팔로우
덤덤
덤덤한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이재연
홈 베이커,직장인이며 퇴근후 쿠키, 케익, 파이를 만들고 사진 찍기를 좋아합니다.베이킹하면서 드는 생각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불평 불만을 이곳에 많이 늘어 놓는 편입니다.
팔로우
백순댕
세상에 존재하는 다양한 취미들을 사랑합니다. 이것저것 다 해 보고싶은 백순댕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반딧
네덜란드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하는 일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정우성
미디어 스타트업 (주)더파크 대표. 요가 수련하는 사람. 라이프스타일 칼럼니스트. 요가 에세이 <단정한 실패>, 관계에세이 <내가 아는 모든 계절은 당신이 알려주었다> 출간.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Melon Design
멜론 디자인팀에서 멜론의 Brand, UI/UX관점에서의 디자인 작업 과정을 함께 공유, 크리에이티브 활동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안소담
살아 숨쉬는 생의 움직임을 따라 가며 쓰는 이야기. 알렉산더 테크닉 교사로 활동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