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mija an수정
mija an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음
16년차 두 아이 워킹맘, 18년차 변리사, 늦깎이로 심리상담 대학원 박사 과정 진학, 나만의 브랜드로 연구 및 사업 구상 중입니다.
팔로우
그녀와 춤을
중년을 지나는 그녀의 정리 시간. 내가 보낸, 보내고 있는 시간들을 씁니다. 상속 컨설턴트입니다
팔로우
김행종
현재 부동산학과 교수로 근무하면서 부동산학문의 발전을 위해 노력중이며, 50년 동안 태권도를 수련하여 2019년 12월 9 단승단후, 무도태권도에 관심을 갖고 수련중입니다.
팔로우
Chan
Ch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nny story
일을 하던 여자였지만, 이제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마흔 즈음 인생의 의미를 찾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퀸스드림
내 인생을 디자인하며 살고 싶은 작가. 퀸스드림. 인생의 기회는 3번 뿐이라고?! NO!!! 만드는 것 만큼 생기는게 기회야!!!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일 만드는게 취미다.
팔로우
마법의 정원
꽃으로 고마움을 전하고, 위로를 건네고 행복을 전해주고 싶어요. 활짝 꽃피울 나의 정원에서 마법같은 일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책 만들고 테니스치고 열심히 나이들고
더블엔출판사에서 책을 만들고, 읽는 책보다 사는 책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라마
라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현지
김현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민정
조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키
15년 제품디자이너 생활을 마감하고 제2의 경력전환을 꿈꾸는 7살 사내아이를 키우고있는 엄마 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로 스스로를 치유하는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양혜진
양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람
삶의 지혜를 나누는 사람이 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하루 하루 상담하면서 느꼈던 인생의 지혜를 이야기합니다. 다가오는 9월에는 공저로 참여한 "내인생 다시없을 1년살기" 출간
팔로우
귤이랑 세하랑
귤이랑 세하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르샤
하루 만보로 몸과 마음을 지키는 중입니다. 가족의 문화만들기, 육아 덕분에 한 일, 엄마의 성장, 소통등에 귀기울입니다. 일상 힘써 지켜내는 동안의 생각과 행동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순간 세상은 내편
세상이 놀이터가 되는 순간, 삶은 예술이 된다! 나다운 삶을 만들어 가는 Life Creator 순간입니다. 책방을 운영하며 타로로 마음 읽는 법을 가르치며 글쓰기를 돕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