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오성범
감정평가사
팔로우
김적당
친구들에게 적당치 못하다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전 정말 적당히 살고 있는데 말이죠. 오히려 그 말을 들을 때 즐거워요. 나답게 살고 있는 것 같거든요.
팔로우
이상
李想. 자유로운 삶은 행복합니다. 어릴 적 전 세계를 탐험하는 역사학자를 꿈꾸다, 지금은 일을 하며 여러 나라에 가보고 살았습니다. 구독과 응원 고맙습니다
팔로우
쓰는 유진
이미 일어난 일과 앞으로 일어날 일 사이의 나. 어디쯤 와있는지 어디로 갈지 좌표가 늘 궁금해요. 그래서 글을 씁니다. 주로 일과 삶의 선택에 대해 써요.
팔로우
김동은넷
삘 받을 때만 씁니다. 강제로 쓰는 글쓰기는 돈 주고도 못 사는 흥미를 파괴한다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글보다는 결이 맞는 소수의 사람들이 좋아해주는 글을 적습니다.
팔로우
Be still
Be still의 브런치입니다. 요가를 취미로 시작해서 제대로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에 인도에서 공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요가와 인도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강하
작은 동네, 작은 가게, 작은 집. 무엇이든 작은 것에 애정을 주는 사람.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Maama
매일을 잦은 기쁨으로 채우는 ★대확행 추종자 ★기본 & 핵심 전문가 ★노력 신뢰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예쁜 몸 확신자 ★홈트/클라이밍 애호가 ★직장인 과외 선생 ★투린이★런린이
팔로우
Younghwi Cho
Co-founder/Designer at hunt.town 헌트 타운 디자이너
팔로우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이영
사회학, 윤리학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