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68
명
닫기
팔로워
1,468
명
김희경 Hee
김희경 H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성규
98.10.25
팔로우
보리
35년 일하고. 숲 가까이 집을 짓고, 스쿠버다이버에 도전 411번 바다 로그인. 2견 5냥과 살며 꽃을 심고 글을 쓴다. (내·여·몰)-내가 여기서 이걸 할 줄 몰랐다.
팔로우
jo
j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midoru
날은너무좋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hin Hyejo
Shin Hyej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아제이
조아제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이재훈
이재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이비나무
일상(장면, 풍경, 사람, 사물)에서 의미를 찾아 마음에 담고 공유하면서 위로와 희망, 다시 나아갈 수 있는 "소소한 힘"과 "선한 영향력"을 나누고 싶은 사회복지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Funny Sunny
호접춘몽피크닉(好蝶春夢Picnic) = 호접몽+일장춘몽+인생은 피크닉.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별님
브런치에서 기억에 남는 또는 기억하고픈 일상의 일과 하루의 생각들을 기록하는 일기 쓰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루하루가 쌓여가듯 하루하루의 일기도 쌓여 가겠죠. 소중한 하루입니다.
팔로우
하 현
이제 글 좀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