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7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71
명
최경식
주말에 '역사'를 살펴보는 사람.
구독
세 번째 달
아들 딸의 사춘기를 겪으며 엄마도 성장통을 앓고 있습니다 . 사춘기 아이와 울고 웃으며 함께 성장한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구독
슬기롭게
디자인전공 미술선생님입니다. 슬기롭게 살고싶은 두딸의 엄마입니다. 행복한 노년을 꿈꾸며 일상을 전합니다.
구독
김깔깔씨
유쾌함을 지향하는 3년 차 알바생. 예비 사춘기의 동거인. 책 읽고 필사 하다 이제는 씁니다.
구독
문센트
책을 손에 들면 세상이 더 넓어지고, 아이와 함께 나누는 이야기는 더욱 깊어집니다. 책에서 얻은 지혜를 일상에 녹여 작지만 빛나는 성장을 오늘도 한 줄 한 줄 써 내려갑니다.
구독
Writing Seeds
Writing Seed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영어와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누군가에게 글읽기와 글쓰기의 씨앗이 되는 작가가 되길 원합니다.
구독
명랑소녀
어떤 일이든 꾸준하게 배우고 딸둘을 키우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육아맘으로서 꼼꼼하고 계획적인 J성향의 엄마가 아이들과 고군분투하면서 일상속에서 글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구독
윤슬
공공도서관에서 일하는 20년차 사서이자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책, 도서관, 사람에 관한 이야기를 햇살에 비쳐 반짝이는 윤슬처럼 남기고 싶습니다.
구독
JummaPD
우아하고픈 열정덩어리. 가슴은 뜨거운데, 침착한 삶을 꿈꿉니다. I 아이이고픈, E 아줌마는 매일 묻습니다. 성격도 배울 수 있나요?
구독
빛날애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쓰고 싶은 것도 많은 삼 남매 엄마. 아이들과 함께 꿈꾸며 성장하는 저의 글 안에서 독자님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통로가 되길 바랍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