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6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60
명
들레샘
강원도 AI 강사 및 초중등 방과후 컴퓨터 강사로 활동하며 에듀테크시대 시골에서 엄마표 디지털 교육으로 엄마도 아이도 성장해나갑니다.
구독
차차
차츰차츰 좋아질 것 같은 예감. 아이들과의 여행으로 나를 알고 삶의 의미를 차곡차곡 발견해나가는 중입니다.
구독
깨끗한 종지
소소한 일상을 작지만 깨끗한 그릇에 담아내고 싶습니다.
구독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구독
문정
사춘기 딸과 함께 울고 웃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소중한 감정들,엄마로서 그리고 한 사람으로 성장을 기록합니다.
구독
한빛나
슬초 브런치 3기 / 브런치를 통해 미뤄두었던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기록하며, 하나씩 이뤄가면서 느끼는 행복을 글로 담아 세상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구독
김수다
보통의 하루, 함께 공감하고 위로하며 수다떨고 싶습니다.
구독
위녕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너를 응원할 것이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고 싶은 엔프제, 그렇지만 세상 모든 사람을 만나지는 못할 것 같아 글로 대신 만나려는 교사 사람.
구독
어쩌다현모양처
남편과 함께 두 아들을 키우며, 살고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현모양처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수동적이기 보다는 주도적인 삶을 살기 위해 매일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구독
오이소복복
말이 없지만 말 잘하는, 지혜롭지만 욕쟁이. 가난하지만 양반이고, 개방적이지만 유교스러우며, 멋부리면 딴 사람인 사랑스런 복복씨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