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총총지 chongchongji Apr 14. 2022

'내가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총지툰 일상툰

.

.

.

.

.

.

.

.


.
열심히 마음을 담아 쓴 원고가
꿈에 그리던 책이 되었습니다.

그 책으로 멋진 작가님들과 함께
북토크 촬영을 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어요.

혹시 내가 피해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섰습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나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았어요.

긴장되는 마음에 존경하는 작가님께
카톡을 보냈답니다.

- 제가 북토크가 처음이라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합니다. 혹시 어떤 식으로 진행해야 좋을지 방법이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하지?'

'내가 훌륭한 작가님들과 북토크를 할 자격이 있을까?'

고민이 쌓이고 얽히며
불어나고 있는데
띠링, 답장이 왔어요.

-당당하고 침착하게 자신을 믿어



마음과 마음이 닿기를

Hoping my heart touches your heart

이전 07화 화이팅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