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최창근
글을 쓰고 강연을 합니다. 5권의 책을 내고 잡지에 정기적으로 글을 씁니다.
-
명로진
[인디라이터], <짧고 굵은 고전읽기> 저자. 팟 캐스트 <명로진 권진영의 고전읽기> 진행자.
-
타이완짹슨
어쩌다 30대의 절반을 대만에서 보냈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대만의 모습을 공유하고 싶어서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2020년 봄에 한국으로 돌아왔지만 마음은 늘 대만에 있습니다.
-
서울무사
시사저널과 <시사IN>에서 30여년간 한반도 문제를 취재해왔습니다. 미중 패권 경쟁이 한반도에 사는 우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오는지 주시하며 중요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
누워서갈비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을 위해 누워서 갈비를 뜯습니다.
-
조영미
20년간 한국, 미국, 캐나다, 대만에서 한국어, 한국문화 교수. 저서 <살아보니, 대만>, <외국어 몰입학습>, 역서<그곳에 가면 언어가 된다> 외 다수의 한국어 교재 출판
-
효주
'효주'는 세례명입니다. 효주와 함께하는 재미난 인권 이야기를 영화, 그림, 도시 등등 인문으로 함께 풀어볼게요.
-
애현
찬바람이 불면 더운 나라로 도망가는, 직장인의 여행일기
-
Emma Jeon
해외 취업과 대만 사는 이야기를 종종 올립니다. 리추얼 브랜드를 창업했고 지금은 테크 기업으로 다시 돌아가 시장 개발을 하는 중입니다.
-
심지혜
3년 간에 회사 생활을 마치고, '회사 다니지 않는 삶'에 새롭게 도전하고 있습니다. 열 두살 먹는 고양이와 언니와 함께 살며 매일매일 '하루1글'을 목표로 열심히 쓰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