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골방여자
소란한 마음을 소소하게 씁니다.
팔로우
기자김연지
AI로 삶을 레시피하다" : 기술(AI)과 정보를 나다운 삶(자기계발/업무)에 착착 붙는 요리해드립니다.
팔로우
차고기
흩어지는 생각과 마음을 차곡차곡 글로 담아두고 싶어요. 차곡 차고기 :)
팔로우
골디락스
작가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최규화
최규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랑새
파랑새가 지저귀는 이 곳에서 브런치 한 입 드셔보셔요. 매주 화요일 브런치 발행합니다 화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이다
40대 중반 느닷없이 찾아 온 제 2의 사춘기로 고군분투하는 초4 엄마. 곧 다가 올 아이의 진짜 사춘기를 준비하며 나를 먼저 찾으려합니다.
팔로우
정수람
시골에서 살고 있습니다. 자연에서 아이들을 키웁니다. 쓰는 사람의 마음도 읽는 사람의 마음도 따뜻해지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지초지현
나무에서 피는 영지버섯이라는 뜻의 지초 지를 쓰는 지현입니다. 여러해살이풀인 지초처럼 늘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박하
박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상
'글의 힘'을 믿는 내향적인 관종.
팔로우
올써린
적도에서 이방인이 된 워킹맘_미디어 중독 그리고 활자 중독. All Serene. All is well.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웃음소리
사십오춘기 중인 남편, 그리고 아들 둘과 함께 제주살이를 하고 있어요. 소소한 일상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매주 금요일에 만나요 ♥
팔로우
이지작가
중학생, 그들을 이해하기 위해 중학생의 정신연령을 장착한 친구같은 선생님. 하지만 한 번 안되는 건 끝까지 용납하지 않는 단호함에 욕도 먹을만큼 먹어 배가 고플 날이 없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