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쉘위 Jul 17. 2020

풍요의 법칙

내가 부족한 것보다 가진 것에 집중하기

Law of abundance

오늘 눈뜨면 

오늘은 뭐하지?’
오늘은 무슨 날이  기다리지?’
오늘은  하면서 신나게 놀까?’

여행을 다닐때 매일 아침 눈을
뜨면 떠오르는 생각이었다.

아이를 키우면서
 설렘을 유지할 수는 없을까.

내일은 한별이 태어난  50 되는날.
남편이랑 둘이 아니 셋이
어떻게 신나게 놀까 고민중에
오늘 아침 한별닮은 아기천사가 오기를 기도한다는 친구를 위해 삼신할매에게  친구를 위한 기도를 올려야 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친구가 나에게 전해준  마음과 내가  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과  마음 마음들이 모여 한별이가  자리에 건강하게 있게 해준 감사한 마음과 어느것 하나 부족한게 없는 지금  순간의 풍요로움을 우주에 띄워야지.

누군가는 그토록 원하는 순간 일수도 있고 누군가는 그토록 원하는 인생일수도 있고 누군가는 그토록 갖고 싶은 아이  수도 있다. 그렇게 생각하면 힘든것보다 감사한게  많다.

혼자 여행을 다니면서 간절히 기도했던  기도.
지금  이렇게 이루어졌으니까.

거지 같았지만 눈부시게 빛났던  순간.
그리고 행복의 에너지가 마구 뿜어져 나왔던  .
매일 매일 매직이 일어났었다.

삶은  순간이 기적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는 무당, 엄마는 외계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