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달해슬
기록하는 삶으로 나아갑니다. 꾸준한 글쓰기의 힘을 믿어요. 글쓰는 열정을 품고 오늘도 삽니다 ^^
팔로우
고마워숲
나를 위해,내 아이를 위해, 지구를 위해 , 줄이는 삶을 살아갑니다. 부족해 보이고 불편해 보여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이시형박사
정신과 의사 이시형 박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힐링큐레이터 시크푸치
소셜 큐레이터, 네이버인플루언서, 영화/미디어/건강/심리학/강연 등 조용한 큐레이션 스토리로 힐링. 2021년 #끈기프로젝트_비평편 https://bit.ly/2N1OHpf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 《취미로 축구해요, 일주일에 여덟 번요》 등이 있다.
팔로우
나애리
여행을 좋아하는 14년차 예능 방송작가. 제주도 토박이 암환자 엄마와 방송작가 딸이 함께 떠난 유럽여행기 <꽃보다엄마> 출간.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별헤는나무
커리어코치, 미술치료사, 청소년상담사이자 글쓰는 엄마입니다. 별빛을 품는 나무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아네스장
작은 리듬을 디자인하며,일상의 감각을 콘텐츠로 풀어내는 디자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디자인과 삶을 잇는 창작의 태도를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김그늘
마흔은 처음, 삽질이 체질.
팔로우
로즈골드
10년 동안 직장생활을 했지만, 갑상선암 수술후 경단녀가 되어 버린 두 아이의 엄마. 지금은 책을 읽으며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해 나가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다.
팔로우
허브티
17년째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아이들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의 매듭을 만져보고 풀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김환희
옛이야기를 제 학문의 화두로 삼아서,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 문학과 다매체의 경계를 넘나들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옛이야기와 어린이책⟫과 ⟪옛이야기 공부법⟫을 썼습니다.
팔로우
마음리스너 미라신
모든 것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마음리스너 미라신입니다. 두 아이의 엄마, 농부의 아내, 평생교육사 사이에 균형을 잡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글짓는맘
새벽에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아이들 덕분에 시작한 새벽기상과 글쓰기가 삶의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육아와 살림 사이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감정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