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박밝음
무엇이든 직접 경험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엄마이자 교사이자 연구자로서 부모교육, 유아교육에 관해 알게 된 지식과 감정, 생각을 나누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올라프
올라프의 warm hug 기운을 전하고 싶은 사람,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은 작가, 글쓰는 올라프입니다💕 현재 시중은행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워서갈비
영국 1년 살기에 대한 기록
팔로우
미그레이
프로이직러, 프로예민러, 프로불편러의 시야에서 바라보는 직장, 사회, 결혼 생활에 대한 조금은 삐딱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재이
두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 요리와 가족 그리고 여행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로하
방송인&글쓰는 엄마.
팔로우
조약돌
'꾸준한 글쓰기'를 꿈꾸는 '영어교육연구자'입니다.
팔로우
헤일리
직장인 다만 망상을 곁들인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도시 언니
일상의 자질구레하고 잡다한 생각을 끄적입니다. 30대, 1인 가구, 11년차 회사원, 예술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용의주도 미세스 신
남편과 함께 휴직을 하고, 육아를 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새로운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만...
팔로우
탱준맘
오늘도 성장중인 엄마사람
팔로우
고요
꿈을 꾸는 사람.진심을 담는 사람.삶을 쓰는 사람 육아,일상, 꿈을 드나들며 순간을 남긴다. 흘러가버린 순간들과 현재 순간을 귀중하게 남겨 차곡차곡 삶의 서랍장에 담는다.
팔로우
담백한 책생활
담백한 삶을 위해 읽고 씁니다. 꾸준히 사랑하는 일에 자신있는 편. 다정이 삶을 구원한다고 믿어요.
팔로우
myroot
6년차 직장인이지만, '직장인'만으로 스스로를 담아내는 것에 못내 아쉬움을 느껴 브런치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