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크리스피
빛과 소금을 경배하며 '익숙한 것을 새롭고 다르게 보는 지혜'를 통찰해 나가는 일기.
팔로우
게임문화포럼
<게임은 게임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발행하고 게임 업계 전문가들이 연재합니다. 단순한 놀이로서 뿐만 아니라 문화적, 기능적, 예술적 가치와 게임 생태계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이솔
여행하며 글을 쓸때 가장 행복합니다. 여행작가 이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예지
안녕하지못합니다
팔로우
오순이
2000년에 독일행, 마흔에 애낳고 엄마로, 아내로, 학부모로, 회사원으로 심심하게 살아가고 있는 1인.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Heami
통번역사, 채식주의자, 경미한 활자 중독증, 무엇보다, 당신의 온건한 비극에 공감하는 프로예민러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Yuri Kim
오래된 여행을 쓰다. 반가워...^^ 사진과 글 그리고 유머가 있으면 좋겠어.
팔로우
안종현
작고 말 못하는 생명과 오래된 도시와 물건을 좋아합니다. 때론 사진을 찍고, 게으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스웨덴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Jieun Choi
서울에서 나고 자란, 그리고 이제는 세계를 떠도는 학생, 작가 그리고 사진가
팔로우
띤떵훈
호주 삽니다. 책과 일상에서 건져 올린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세상과 타인에 다정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