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71명
-
빵가희
폭식증으로 살이 20kg 이상 불어 식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SNS에 하나하나 기록하기 시작했지만 지금은 먹는 것 자체에 큰 행복을 느껴 글로 표현하고 싶은 디저트 전문 작가.
-
노마드 랑카
인도양 섬나라 스리랑카에서, EPS 토픽 한국어을 가르치기 위해, 고군분투 중
-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 중이다.
-
정생물 선생님
귀요미들을 사랑하고, 페퍼톤스(이장원)와 데이식스(영케이)를 좋아하며 존재만으로 아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선생님을 꿈꾸는 고등학교 생명과학 교사 정생물입니다.
-
생글
생글생글 미소 띈 얼굴로 돌아다니며, 생생하게 살아있는 글을 쓰고 싶은 전직 방송작가, 한국어교사, 그리고 아내이자 엄마.
-
한정호
베트남에서 8년간의 주재원, 8년간의 현지생활을 하면서 배우고, 겪고 느꼈던 베트남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
토리
서울살이 5년차.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취미로 리뷰를 씁니다.
-
gramscist
gramscist의 브런치입니다. 한국 문화/교육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제시합니다.
-
모리샘
한국어 강사의 시간을 기록하려 합니다. 그 시작과 과정을 같이 하고 앞으로 더 나은 한국어 강사가 되도록 노력하려고 합니다. 저는 한국어 강사 모리입니다.
-
권성민
사상검증구역:더 커뮤니티, 톡이나 할까?, 가시나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직면하는 마음, 서울에 내 방 하나, 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