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Unique] 002. 급똥 브레이커

하느님, 부처님, 알라신 등등이시여... 제발 지리지 않게 해 주시옵소서

by 친절한효자손
유니크_002_급똥 브레이커.JPG




카드명 : 급똥 브레이커
설명 : 급똥을 최대 12시간까지 딜레이 해준다.
속성 : 시간
체력 : 10
공격력 : 8
방어력 : 9
가치 : 유니크




살면서 이런 경험이 있으십니까? 고속버스에 몸을 맡겼는데 갑자기 배가 꾸륵거림과 동시에 식은땀이 주룩주룩 흐르면서 설사의 현실에 마주했던 그 순간을 말입니다. 집까지 퇴근하는 길에 느닷없이 찾아온 변들의 탈출 본능 소식을 말입니다. 이게 진짜 나의 현실인 걸까? 싶어요. 이럴 때마다. 현실 부정을 해도 어차피 지금 이 상황은 변하지 않는다는 걸 최대한 빨리 인지하고 어서 이 주변 일대를 살펴봐야 합니다.


제 경우는 일단 큰 건물을 찾습니다. 상가면 더 좋고요. 하지만 요즘 상가들은 대부분 비밀번호가 걸려있어요. 그래서 일단 저는 PC방 위주로 찾는 편입니다. PC방 화장실은 대부분 안쪽에 있고 개방되어 있으니까요. PC방 다음에 좋은 공공시설은 코노입니다. 그것도 여의치 않다면 진짜 눈물을 머금고 카페를 찾습니다. 그리고 화장실만 사용하기 미안하니까 주문까지 합니다. 들어갈 땐 배가 꽉 찼지만 나올 땐 양손이 꽉 차는 등가교환의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 정도의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지려서 똥독에 오르는 것보다 커피값이 훨씬 싸게 먹히니까요. 엔딩도 아름답고요.


저는 진짜 똥쟁이입니다. 그래서 이 카드가 절실합니다. 장기간 이동 시, 출퇴근 시 필요합니다. 최근에도 몇 번 위기를 맞이해서 중간역에서 내린 후 제 몸속의 그것을 하차시키고 다시 지하철을 탑승해야 했던 쓰라린 경험을 했어요. 이 카드는 저 같은 똥쟁이들을 위한 진짜 꼭 필요한 유니크 매직카드입니다. 끝.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Unique] 001. 상상 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