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란 나라는 땅은 좁은데 자동차는 겁나 많죠잉~?!
카드명 : 파킹! 큐브
설명 : 자신만 사용 가능한 이 공간 주차 공간을 만든다.
속성 : 돌
체력 : 10
공격력 : 9
방어력 : 8
가치 : 유니크
한국에서 일하시는 대부분의 직장인이라면 아마 자동차를 구매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 그렇습니다. 물론 제 차는 아니고 가족들이 사용하는 공용 차죠. 대부분 아마 저희 가족처럼 운영하실 것 같아요. 한국에는 정말 많은 개인 차가 돌아다닙니다. 그렇기에 출퇴근시간은 그야말로 전쟁터입니다. 러시아 전쟁이죠. 그렇습니다. 러시아워는 도로 위가 자동차들로 꽉 찹니다. 평소 신호대기를 한 번만 받아도 되는 도로가 5배 이상으로 증가하죠. 진짜 진짜 도로가 차들로 인해 꽉꽉 막혀요. 제가 사는 대전도 이 정도인데 서울은 말 다 했죠.
또 하나의 문제는 바로 주차장! 저희 가족은 새 집으로 이사를 한 지 약 8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주차장이 꽉 차서 주말에 어디를 나갔다가 돌아오면 자리를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집 주차장뿐만 아니죠. 어디를 가든지 늘 주차 이슈입니다. 따라서 전용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찾거나 음식점을 찾는 게 일반적입니다. 때로는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따로 알아봐야 하는데 이게 참... 일이란 말이죠. 진짜 이렇게 주차장 대란을 겪을 때마다 저만의 주차 공간이 반드시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늘 합니다.
영화 앤트맨에 나오는 핌 입자를 원하게 됩니다. 부피가 급격히 작아져 자동차를 마치 피규어처럼 만들어 주머니에 쏙 넣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래서 이 매직카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카드는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이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이 공간에 주차하기에 현실의 3차원 영역에서 부피를 차지하지 않죠. 닥터 스트레인지에 나오는 일종의 미러 디멘션 같은 영역인 곳입니다. 존재하지만 현실에 적용되지 않는 그런 공간 말이죠. 이 유니크 매직카드를 차주마다 소지하게 되면 아마 한국의 주차 대란은 100%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말 상상만 해도 너무 즐거운 일이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