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친절한효자손 Dec 01. 2024

044. 건강히만 자라다오

건강이 진짜 최강 중요했던 것!




카드명 : 건강히만 자라다오
설명 : 반려동물의 수명이 +10년 증가한다. (건강 상태이상 100% 회복)
속성 : 힐
체력 : 7
공격력 : 5
방어력 : 4




바야흐로 대 반려동물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개는 먼 과거로부터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해 온 몇 안 되는 동물 중 하나죠? 바로 이 반려동물의 시장 속에서 급부상한 녀석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고양입니다. 저도 고양이를 상당히 좋아해요. 고양이뿐만 아니라 개코, 타란튤라, 전갈, 뱀, 토끼, 햄스터, 수달, 패럿, 닭, 오리 등등 엄청나고 다양한 동물들이 인간과 함께 반려 라이프를 즐기는 세상에 도래했습니다. 그러면서 덩달아 커진 시장이 동물 병원이에요.


하지만 이 동물병원... 반려인 분들은 아실 겁니다. 겁나 비싸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다양한 동물을 책임지고 키운다는 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 사랑만 가지고는 힘들어요. 돈이 필요합니다. 특히나 대부분의 동물들은 인간보다 수명이 짧기 때문에 노년기를 인간보다 빨리 만나게 되죠. 그러면서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하고 그로 인해 병원비는 진짜 많게는 1억이 넘게 들어가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료보험 혜택도 아직은 안 돼서 인간 치료보다도 비싸죠. 수많은 반려인들은 부디 우리 아이가 아프지 않기를 늘 바라고 있을 겁니다.


저는 동물을 키우지는 않습니다. 방금 언급한 부분 때문입니다. 녀석들은 저보다 빨리 죽을 겁니다. 저는 그 헤어짐을 감내할 자신이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지 않은 이유 또한 그렇습니다. 이제 헤어짐의 고통을 두 번 다시는 겪고 싶지는 않습니다. 너무 아프다는 걸 뼈저리게 경험했으니까요. 당장은 안 헤어지더라도 언젠가는 이 관계는 반드시 끝을 맞이합니다. 나이가 들어서 마음이 아픈 건 진짜 못 버틸 것 같아요. 팻로스 증후군이라는 말은 그냥 나온 게 아닐 겁니다.


그래서 이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지구상 모든 반려인들이 원하는 최강의 워너비 카드! 우리 반려동물이 아플 때 이 매직카드를 사용해 주세요. 아이가 나이가 들어서 자주 아프다면 더더욱 사용가치가 높아질 겁니다. 다시 10년 전 건강했던 모습으로 예토전생합니다. 더불어 현재 겪는 모든 질병과 트라우마도 동시에 사라집니다. 저는 반려동물을 키우지는 않지만, 반려인들의 마음은 잘 알기에 꼭 이 카드를 선보이고 싶었습니다. 지구의 주인은 인간만 있는 게 아니죠. 모든 생명체들이 이 지구의 주인입니다. 다양한 동물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